담배를 끊으려고? 이 팁들을 확인해 보십시오!

담배를 끊으려고? 이 팁들을 확인해 보십시오!

담배를 끊으려고? 이 팁들을 확인해 보십시오!

많은 흡연자들이 그만두고 싶어하지만, 그들은 너무 쉽게 포기한다.

긍정적인 태도를 취하고, 동기를 찾고, 성공적인 중단 방법을 사용한다면 그만둘 수 있다.

이러한 팁들을 자신의 삶에 적용하면, 곧 담배를 끊는 것이 예전에 생각했던 것만큼 어렵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담배를 피울 계획이 있을 때는 주의를 딴 데로 돌리도록 해라.

담배를 피우기 전에 억지로 다른 일을 끝내라.

때때로, 흡연을 연기하는 것은 실제로 여러분이 그 숨을 들이쉬는 것을 막는데 충분하다.

만약 여러분이 여전히 갈망하는 것에 굴복한다면, 더 많은 시간을 기다리도록 강요하는 것은 여러분의 일일 총량에서 담배 한 개비를 빼게 될 수도 있다.

만약 담배를 끊으려고 한다면, 하루에 한 번씩 물건을 가져가세요.

다시는 담배를 피우지 않을 생각은 하지 마라.

대신, 오늘을 위해 노력해봐.

시간 지평이 짧으면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쉽게 된다.

장기적인 목표를 세워도 문제될 것이 없지만, 금연부터 실천하겠다는 일상의 약속에 편안함을 가져라.

담배를 끊기 위해 일할 때는 충분한 휴식을 취하도록 하라.

많은 사람들은 늦게까지 자지 않으면 담배를 더 탐내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

짧은 시간은 또한 여러분이 혼자일 가능성이 더 높고 다른 사람들에 의해 관찰될 가능성이 더 적은 시간이다.

매일 밤 8시간의 수면을 목표로 하는 것은 여러분의 욕망을 통제할 수 있게 하면서 집중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담배를 끊는 것은 미루는 것이 가장 좋은 몇 안 되는 시간 중 하나이다.

지연 전술은 종종 효과적인 전략이다.

산책을 가거나 친구에게 전화를 걸어 10분 동안 마음과 몸을 흐트러뜨리도록 하라; 이 때 당신의 충동은 아마 지나갔을 것이다.

만약 이런 일이 당장 일어나지 않는다면, 이 기술을 계속 반복해라.

만약 혼자서 담배를 끊을 수 없다면, 의사를 찾아가라.

항우울제를 포함한 다른 약들은 금연을 더 쉽게 할 수 있다.

당신의 의사는 또한 당신에게 핫라인과 그룹을 포함한 지원 네트워크를 소개할 수 있는데, 그것은 당신이 그만두게 할 가능성이 더 높아지게 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흡연 습관을 버리고 싶다면, 여러분의 친구들과 사랑하는 사람들의 지지를 얻으세요.

그들의 변함없는 지지와 격려가 필요하며, 그 이하의 것이라도 여러분의 노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분명히 하라.

그들은 또한 니코틴 금수가 처음에는 당신의 기분에 영향을 미쳐서, 당신답지 않게 성질이 급하거나 투덜거리게 보일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담배를 끊는 것은 흡연자들이 살면서 겪어야 할 가장 어려운 일 중 하나이며, 여러분의 성공을 위해서는 사랑하는 사람들의 지지를 얻는 것이 필수적이다.

만약 여러분이 냉담하게 담배를 끊는 것이 너무 힘들다고 생각한다면, 니코틴 패치나 껌과 같은 대체물들을 시도하면서 그 과정을 돕는 것을 고려해보라.

이러한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들은 여러분이 그 습관을 고치기 위해 일하는 동안 여러분의 몸에 니코틴을 공급해 주는데, 이것은 여러분이 신체적인 금단 증상 중 최악의 증상을 막아주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담배를 끊으려고 할 때, 당신을 자극하고 담배를 피우게 하는 일들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의 방아쇠가 운전 중 흡연, 식사의 끝, 또는 운전 중이라면, 그것들을 대체할 담배의 대안을 찾도록 노력하라.

그 때 당신의 주의를 딴 데로 돌릴 수 있는 무언가를 생각해 내라.

금연 여행에서 작은 이정표를 세운 것에 대해 반드시 보상을 하라.

예를 들어, 첫 번째 금연 주 후에 여러분은 영화를 보러 갈 수 있다.

더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 여러분은 더 비싸거나 우아한 것을 대접할 수 있다.

이 후, 담배에 대해 더 이상 생각하지 않는 지점이 올 때까지 천천히 보상을 늘려라.

스트레스를 받는 시기에 어떻게 대처할지 계획을 세우도록 하라.

많은 흡연자들은 스트레스를 받는 일이 일어날 때 불을 밝히는 데 익숙하다.

불을 밝히고 싶은 충동을 피할 수 있도록 좋은 대안을 준비해라.

당신의 초기 아이디어가 도움이 되지 않을 경우를 대비해서 많은 아이디어를 가져라.

많은 사람들이 담배를 끊고 싶어하는 것은 사실이지만, 그들 중 대다수는 담배를 끊을 수 없는 것 같다.

정말로 그만두는 것에 대해 진지한 사람들은 대개 세부적인 계획을 가지고 있고, 그리고 더 쉽게 정상 궤도에 오르기 위한 동기부여를 한다.

위의 조언을 적용하여 계획을 만들면 얼마나 성공할 수 있는지 곧 알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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